티스토리 뷰


밤을 새고 집에 오거나 아침에 일찍 집에서 나가게 될 때 한번 씩 먹게되는게 맥도날드 맥모닝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가격 시간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맥모닝 시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가능하고 맥딜리버리로는 오전 10시 20분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맥모닝 메뉴로는 단품과 세트로 구분이 되는데 먼저 단품부터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베이컨 토마토 머핀,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맥스파이시 치킨 스낵랩, 디럭스 브렉퍼스트, 빅브렉퍼스트, 핫케익 3조각이 있습니다.




맥모닝 세트 메뉴로는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에그 맥머핀 세트,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 소시지 맥머핀 세트,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맥스파이시 치킨 스낵랩 콤보, 디럭스 브렉퍼스트 세트, 빅 브렉퍼스트 세트, 핫케익 3조각 세트가 있습니다.




다음은 맥모닝 가격 입니다. 가격은 맥딜리버리 기준의 가격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는 가격이 나오지 않으니 맥딜리버리를 검색해서 보시는게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맥모닝 메뉴 전체에 대한 가격 입니다.


오늘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가격 시간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는데 미리 가기 전에 정하지 않고 매장 가서 맨날 생각하다 보니 먹어야 겠다고 생각했던 것들을 못먹고 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정리한 내용이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