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 하는 체형이 있습니다. 물론, 키가 큰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지만 요새 사람들이 부러워 하는 것이 바로 몸의 비율 입니다. 얼굴 다음으로 그 비율의 종지부를 찍을 수 있는 것이 하체가 기냐 상체가 기냐의 문제라는 것은 이의를 제기하기 어려운 사실 입니다.


때문에,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좋은 비율을 갖기 위한 핵심 다리 길어지는 운동법에 대해서 핵꿀팁을 방출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1차적으로 운동을 하기 전에 중요한 것중의 하나가 바로 생활습관의 변화 입니다.


자세만 바로해도 키가 1cm이상은 커진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을겁니다. 특히, 의자에 앉아서 오랜시간 좋지 않은 자세로 업무를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척추가 굽게 되고 허리가 제대로 펴지지 못해서 원래 가지고 있는 몸을 충분히 확장시키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요 몇년 사이에 등받이 의자가 아니라 등받이 대신에 가슴받이 의자가 나온것만 봐도 이런 이유 중의 하나라고 보면 됩니다.


2번째는 바로 서있을 때의 자세와 걸을때의 자세 교정 입니다.

요새 거북목 마사지기가 불티나게 팔리는것 처럼 컴퓨터를 하는 시간이 긴 사람의 경우는 목이 굽는 습관을 자주 겪게 되는것 같습니다. 때문에, 고개가 숙여지지 않도록 목을 똑바로 세우고 양쪽 엉덩이를 붙여서 허리를 곧게 세우는 연습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걸을때는 가슴을 펴고 엉덩이가 뒤로 빠지지 않도록 가볍게 앞으로 걸어주는 연습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다리 길어지는 운동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첫번째는 자전거 타기 운동법입니다. 해당 운동법은 누워서 시작하게 되고 다리를 들어올린 상태로 실제 자전거 패달을 밟는 형태로 운동을 진행하는 방법 입니다. 이 운동은 균형감 형성에도 도움이 될 뿐더러 근력강화와 혈액과 림프액의 순환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줄넘기 체조 입니다.

줄넘기체조는 실제, 줄넘기를 하는것 처럼 바닥에서 다리를 차고 올라가는 운동 입니다. 점프를 통해서 발목과 성장판에 지속적인 자극을 해주기 때문에 다리의 발육을 촉진시키는 것입니다.


세번째는, 뒤로 발차기 체조 입니다.



해당 운동은 전신을 스트레칭 해주는 효과가 있고, 다리를 힘껏 뒤로 젖히는 자세가 성장판에 자극을 줌과 동시에 허리와 다리에 자극을 주어서 날씬해 지는 효과도 같이 얻을 수 있습니다.


네번째는, 바닥짚기 체조 입니다.


허리와 뒷다리 전체가 스트레칭이 되어서 허리와 고관절 근처의 성장판에 자극을 주어 다리 성장의 효과를 주는 운동 입니다.


다섯번째, 다리 위로 넘기기 체조 입니다.


이 운동의 경우는 척추의 신경과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근처의 갑상선을 자극해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에 좋은 운동 입니다. 또한, 허리의 힘을 강화하여 척추와 고관절의 성장판을 자극하여 성장을 촉진하는 운동 입니다.


여섯번째, 다리 꼬아 숙이기 체조 입니다.


다리 길어지는 운동법 중에서 가장 좋다고 이름나 있는 것으로 팔과 다리 및 전신을 자극하는 운동입니다. 실제로 최종자세 까지 끝난 후에 반대쪽을 할 때는 점프를 뛰어 주면서 교차를 시키는 형태로 운동을 진행하기 때문에 성장판에 지속적인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일곱번째는 시계추 체조 입니다.


 발을 바꿔가면서 균형을 잡는 동작이기 때문에 균형감각에 도움을 주고, 다리부터 팔까지 전신을 스트레칭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발목잡고 펴기 체조 입니다.


몸이 뻗뻗한 분들에게는 가장 곤욕스러운 운동법 중의 하나라고 보여집니다. 발목까지 이어지는 하체의 성장판을 한번에 자극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리 성장과 틀어진 골반을 교정하는데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 이야기 했던 다리 길어지는 운동법의 8가지가 스트레칭 성향이 있는 이유는 다리가 길어지기 위해서는 잘못된 자세를 바로 잡고 무리한 운동법 보다 지속적인 스트레칭으로 성장판을 자극하는 것이 바로 그 핵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때문에, 오늘부터라도 매일매일 8가지 운동을 생활하 하셔서 황금비율 몸매의 핵심인 긴 다리라는 무기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