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말이라 회식자리도 많고, 날이 추워서 운동하기도 어렵다 보니 옆구리살이 점점 옆으로 퍼져나가는 느낌 입니다. 이러다가 봄에 입을 옷들이 안맞을까 걱정도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허리둘레 인치 계산기 쉽게 재는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허리둘레 측정법 부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어느 위치를 재는지에 따라서 치수가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갈비뼈 가장 아래와 골반의 가장 높은곳 가운데를 고르는 것이 중요 합니다. 다이어트를 많이 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주기적으로 줄자로 체크 해주는게 좋습니다.





바지 사이즈표를 보면 허리둘레가 어느정도 되는 것이 몇인치 라는 것을 쉽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보다 더 정확한 측정을 하고 싶기 때문에 쉽게 cm를 인치로 바꾸는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 인치 계산이라고 치면 단위 변환하는 계산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허리둘레 인치 계산기는 별도로 없고 이것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허리둘레가 80cm가 나왔다고 가정했을 때 허리둘레는 31.49인치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신체사이즈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허리둘레 인치 계산기를 기준으로 여성의 경우는 44 55 66 77 사이즈를 볼 수 있고, 남성의 경우는 S M L XL 들의 신체사이즈도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 허리둘레 인치 계산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봤는데 운동을 안하게 되었을 때 가장 빨리 늘어나는 것 중의 하나가 뱃살인것 같습니다. 때문에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건강한 몸을 가져가실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